아직 제품을 제대로 받아보질 못했어요.
정유*
안녕하세요. 제가 레이윙 디스커버리 와일드 제품을 렌탈해서 쓰려고 하는사람인데요.
렌탈이 문제인가요 제품이 문제인가요?
일딴 첫번째 문제는 제품 초기 고장으로 왔어요.
두번째 문제는 그로인해 발생하는 많은 블편이예요.
여기서 부터가 문제인데. 제가 분명 받기는 수요일날 받았고 제품을 확인해보고 고장인걸 알았을때는 늦은 저녁이였어어서 문의는 해보았지만 공유일이 끼어있어서 그러지 못했기에 금요일날 연락해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하지만 바로 해결해주 시는것도 아니고 연락을 받을 당시 협력점에 가서 어디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봐야한다고 해야한다 하더라고요.
저는 이 시점부터 화가나기 시작하네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데. 제문제 같이 느껴지기도 했고 협력점까지 제가 끌고 가기도 매우힘들고 결국 콜벤을 4만원 지급하고 불러서 협력점까지 갔어요.
토요일날 힘들게 가서 바로 해결되는것도 아니고. 주중까지 기다렸다가 필요한 부품이 배송 오면 그걸로 교채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적어도 화요일날은 도착해서 문제가 해결되었어야하는데 그렇지도 않고. 적어도 제가 5일정도는 기다렸다가 받는거고 최소한은 금토일월 이렇게 시간이 더 늦어진건데... 일반택배인건 그럴수 있지만 빠르게 배송이 안될걸 생각하셨으면 퀵으로라도 보낸다든가 했어야할것 같은데 그런것들도 일절 없으시고. 수리비만 무상으로 해주신다는데 그러면 하자있는제품을 하자없다하고 파신건데.. 그게 어떻게 무상인가요? 제가 이미 나간돈도 콜밴비와 가지러갈때 택시비 포함하면 무상도 아닐건데... 심지어 오늘 교채부품이 왔으면 오늘 고쳐주셨어야지 뭐 수리점 기사님이야 오늘일때문에 자리에 없어서 제품을 고치고 내일 제품을 받을수 있는건 저도 충분히 이해는 합니다. 하지만 저는요? 제가 왜 이런 레이윙의 오류로 인해서 금전적 시간적 피해를 보아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저도 제가 시간적으로 널널한 사람도 아닐 뿐더러 그동안에 스트레스는 제가 뭘 잘못했길래 받아야하는거죠?
이문제를 처음 수요일널 접수하고 금요일날에라도 제가 불편한 상황이고 한데 토욜일날은 쉬는날이여서 연락이 않된다 하더라도 월요일에라도 연락을 받으셨으면 교채하는 어느 시간적 요소가 걸리고 이런 이야기를 해주시던가 아니면 직접 내려오셔서 이문제를 빠르게 해결해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런서비스가 없으면 그동안은 사람들이 어떻게 이용했다는거죠? 내가 받기로한날은 저번주 수요일이였는데 실제 수령은 내일인가요? 그렇다고 제 시간을 맞추어 주시는것도 아니고 제가 일하다 중간에 빠져나가야하는 상황인데 이렇게 피해를 주시면서 어느 부분이 무상인강요? 이미 제가 일을 못하는시간만해도 또 금전적으로 발생하는것들도 있고 제가 저번주 주말에 이곳저곳 나간 콜밴비와 택시비또한 들어간다면 어느부분이 무상인가요? 그걸 어떻게 무상이라고 표기하죠? 제가 내일 신간이 될수도 않될수도 있는상황인데 그건 어떻게 하실건가요? 처음부터 하자있는제품이 아니라 정상적인 제품을 주셨으면 이런일도 없었을 텐데.
아니면 차라리 월요일날에 새상품으로 교채해주시고 제가 협력점에 맡겨놓은것을 가져가시던지 하셨어야죠. 그렇게하셨더라면 제가 더이상 화날일도 없는건데.
왜 이런 피해를 주시는거죠?